[시승] 제네시스 GV80 3.0 디젤 AWD – 1부 – 뒷좌석 느낌

2020년 1월 15일에 있었던 제네시스 GV80 언론 시승행사에 참석해, 잠깐 시승해 봤습니다. 영상은 1부와 2부로 나눠 올립니다. 1부에서는 뒷좌석 공간과 편의성, 승차감을 살펴보고, 2부에서는 직접 운전하며 주행감각 중심으로 느낌을 정리해 봅니다.

GV80 3.0 디젤의 뒷좌석은 겉에서 볼 때보다는 조금 여유가 있지만, 비슷한 크기의 다른 동급 모델들과 비교하면 더 넉넉하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시승차는 2열 좌석 구성의 5인승이었는데, 3열 좌석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한 설계 때문인지 앞뒤 방향 공간을 조금 타협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신 좌석의 편안함이나 편의장비 수준은 비교적 뛰어난 편입니다. 전동 조절 기능으로 편리하게 편안한 자세를 갖출 수 있고, 자동 공기조절 장치, 220V 및 USB 전원 등을 선택해 달 수 있습니다. 뒷좌석 승차감이나 정숙성도 탁월한 수준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