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한국지엠이 2020년 12월 21일부터 2022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2022년 트레일블레이저는 동력계와 편의 사항 구성을 조정한 것이 특징이다.

동력계 구성은 아랫급 트림(LS, LT)에 들어가던 139마력 1.2L 가솔린 터보 엔진을 빼고 윗급 트림(프리미어 이상 기본)에 들어가던 156마력 1.3L 가솔린 터보 엔진을 값을 올리지 않은 채 기본으로 넣었다.

편의 사항은 LT 트림에 선택 사항이었던 컨비니언스 패키지(스티어링 휠 및 2열 좌석 열선 기능, 오토 라이트, ECM 룸미러, 하이패스 자동결제 시스템 포함)를 기본 사항으로 돌렸다. 액티브(Activ) 트림에는 디자인을 바꾼 18인치 알로이 휠 및 타이어를 넣었고 실내외에 단 보타이 엠블럼을 검정색으로 바꿨다.

아울러 액티브 트림과 RS 트림은 컴포트 패키지(가죽 시트, 앞좌석 통풍 기능, 운전석 전동 조절 기능)를 기본 사항에 넣었고, LT와 프리미어(Premier) 트림 선택 사항인 컴포트 패키지에는 동반석 통풍 기능이 추가되었다. 그 밖에도 차체색 가운데 아카타 레드와 미드나잇 블루가 빠지고 밀라노 레드와 모나코 블루가 새로 추가되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