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D의 국내 시장 공세가 점점 더 거세지고 있습니다. 2026년에 들어서자마자 기존 모델의 라인업을 강화하기 시작하면서, 새 모델 출시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판매 모델 사이의 틈새를 차근차근 메우는 모양새인데, 새해 첫 새 모델로 판매를 시작한 돌핀도 그런 움직임의 연장선에 있습니다.
돌핀에서 가장 돋보이는 자질은 값 대비 뛰어난 성능과 장비 구성입니다. 흠은 있지만 합리적인 값으로 충분히 상쇄가 되는, 우리나라에서 판매되기 시작한 다른 BYD 모델들이 입증한 성공 공식은 돌핀에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기본 트림인데도 각종 편의장비나 ADAS 시스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도 잘 갖춰 놓았고, 일부 기능의 작동 세련미가 떨어지고 쓰기에 불편한 점들이 있기는 해도 전체적으로 보면 크게 흠 잡을 수준은 아닙니다. 중국 브랜드에 대한 선입견이나 사전 경험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히 설득력이 있어 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 jasonryu.net 유튜브 채널 영상 링크: https://youtu.be/hvPZqmqlT0w
[ * BYD코리아가 제공한 시승차를 타고 촬영했고, 시승차 제공 이외의 대가는 받지 않았습니다. 이 콘텐츠에서 다룬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평가는 출연자의 주관적 의견으로,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추천이나 보증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