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파, 디즈니 100주년 맞아 ‘미키 마우스’ 에디션 국내 출시


이탈리아 스쿠터 브랜드 베스파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이탈로모토(유)는 2023년 11월 23일에 디즈니 100주년을 맞아 디즈니와 베스파가 협업해 만든 베스파 디즈니 ‘미키 마우스’ 에디션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스파 디즈니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베스파의 스테디셀러인 프리마베라(Primavera)를 바탕으로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모티브로 꾸민 것이 특징입니다. 노란색 바퀴는 ‘미키 마우스’의 신발을, 검은색 거울은 ‘미키 마우스’의 둥근 귀를 떠올리게 하고요. 차체 양쪽 옆과 앞 부분은 캐릭터 실루엣을 나타내는 그래픽 패턴을 넣었는가하면 미키 마우스 서명을 안장과 전면 쉘 양쪽에 넣었습니다.

디즈니 미키 마우스 에디션의 바탕이 된 베스파 프리마베라는 1968년에 처음 나온 베스파의 대표 모델로, 세대가 바뀌면서도 고전적이면서도 날렵한 스타일을 유지해 브랜드를 상징하는 역할을 해 왔습니다.

베스파 디즈니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2023년 12월 중에 공식 출시될 예정으로, 이탈로모토(유)는 당일부터 공식 딜러점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습니다. 사전 예약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베스파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피아지오 베스파 딜러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기본값은 569만 원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