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차]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 – 반항적 이미지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 3종의 첫 번째 주자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의 소형 SUV 레니게이드에 반항적 이미지를 더한 스페셜 에디션 ‘스트리트 몬스터 시리즈(Street Monster Series)’ 3종을 내놓기로 하고, 첫 번째 모델인 브레드 에디션(BRED Edition)을 3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은 검은색을 뜻하는 블랙(Black)과 빨간색을 뜻하는 레드(Red)의 색 조합을 가리키는 합성으로, 스텔란티스코리아는 두 색이 스트리트 패션 문화에서 널리 쓰이는 것으로 강렬한 색 조합을 통해 레니게이드의 정체성을 더 돋보이게 만든다고 설명합니다.

레니게이드 리미티드(Limited) FWD 1.3 모델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레드 에디션은 블랙 클리어 코트 차체색에 질감을 달리한 또 다른 검은색과 함께 빨간색 요소로 치장한 것이 특징입니다. 보닛에는 매트 블랙 데칼을, 안개등 베젤과 그릴 링(테두리)은 블랙 하이글로시(고광택 검은색) 색을 넣었고, 세븐슬롯 그릴 중 두 개의 그릴 링과 사이드 미러 커버, 브레이크 캘리퍼는 빨간색으로 칠했습니다. 또한 지프 로고와 레니게이드 로고 배지도 빨간색으로 칠했고 브레드 에디션 전용 배지를 더했습니다.

최고출력 173마력, 최대토크 27.6kg・m의 동력 성능을 내는 멀티에어2(MultiAir2) 1.3L 가솔린 터보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 앞바퀴 굴림 구동계와 셀렉터레인(Selec-Terrain™) 지형설정 시스템, 전자식 주행 안정 시스템(ESC), 전자식 전복 방지 시스템, 트레일러 스웨이 댐핑 등 주행 관련 구성을 비롯해 8.4인치 유커넥트(Uconnect)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애플 카플레이 및 구글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 등 주요 구성 요소는 일반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FWD 1.3 모델과 같습니다.

지프 레니게이드 브레드 에디션의 기본값은 4,800만 원으로 일반 모델보다 250만 원 비싸고, 출고는 2024년 12월 중순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