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기존 순정부품과 구분되는 애프터마켓용 제2 부품 브랜드 ‘오토 요람’ 출범

KG Mobility Auto Yoram / KG 모빌리티 오토 요람

KG 모빌리티가 새 부품 브랜드 ‘오토 요람(Auto Yoram)’을 공식 출범했습니다.

KG Mobility Auto Yoram / KG 모빌리티 오토 요람

오토 요람은 KG 모빌리티의 제2 부품 브랜드로, 기존 순정 부품 판매와 별도로 애프터마켓 시장 유통에 초점을 맞춘 제품을 취급합니다. 브랜드 이름인 오토 요람은 ‘오토 요람’은 ‘자동차 관리가 시작되는 곳이자 언제든 믿고 돌아올 수 있는 공간’을 뜻한다는 것이 KG 모빌리티 측의 설명입니다.

KG 모빌리티는 오토 요람을 통해 검증된 품질의 자동차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품질 인증과 관리를 직접 해 순정부품과 동등한 수준의 성능과 내구성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생산이 끝난 차종에도 적용할 수 있는 높은 호환성과 효율적인 공급 체계를 바탕으로 값을 순정부품 대비 30~40% 낮게 공급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신차 구매 이후 주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한 부품을 적은 부담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KG 모빌리티의 주장입니다.

초기 취급 품목은 와이퍼 블레이드, 오일 필터, 에어 클리너,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패드 등 유지관리를 위한 주요 소모성 부품입니다. KG 모빌리티는 앞으로 기능성∙튜닝 부품 등 품목을 확대하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실용적 제품군으로 제품군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오토 요람 제품은 전국 지정 부품 대리점과 직영 부품 센터 등 약 500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구매 및 장착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KG 모빌리티는 오토 요람 전용 부품과 규격품을 결합한 정비 패키지를 운영하는 전문 취급점을 단계적으로 신설할 계획이라고도 밝혔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