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로버와 뱀포드 런던(Bamford London)이 협업해 만든 손목시계 LR001이 한정 판매됩니다.

랜드로버가 디자인하고 뱀포드 런던이 만든 LR001은 랜드로버의 상징적 모델인 디펜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절제미, 스위스의 무브먼트 전문업체 셀리타(Sellita)의 정교한 무브먼트와 섬세한 마감 처리, 뛰어난 내구성 등이 특징입니다. 구매하면 시계 디자인과 어울리도록 디자인한 반투명 아크릴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오토매틱 손목시계인 LR001은 티타늄으로 만든 40mm 케이스와 케이스백, 프리미엄 셀리타 SW200-1b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사용했고, 무브먼트는 루테늄 엔트러사이트(ruthenium anthracite)로 마감 처리했습니다. 옅은 그레이 톤 컷어웨이 다이얼에는 어두운 곳에서 은은한 녹색 빛을 내는 조명이 숨겨져 있고, 다이얼 6시 방향에는 뱀포드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쿠아 블루 색 LR001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케이스 두께는 13.25mm, 러그/밴드 너비는 18mm, 방수능력은 100m / 10 ATM입니다.

신축성 있는 18mm 스트랩은 블랙, 네이비, 라이트 탠, 다크 탠 중 한 가지 색을 고를 수 있고, 천연 가죽 대신 지속 가능한 소재를 써서 만들었습니다. 블랙, 라이트 탠, 다크 탠 스트랩은 옥수수 추출물로 만든 PU(폴리우레탄) 인조가죽 소재로 만들었고, 네이비 스트랩은 재활용 나일론 직물인 코르도바(Cordoba)에 방수 기능과 내구성을 높이는 특수 코팅 처리를 했습니다.

전 세계 100개 한정 판매되는 LR001은 뱀포드 런던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온라인 쇼핑몰(링크)을 통해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영국 현지에서는 1,350파운드(약 210만 원, 부가가치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고, 온라인에서는 2022년 11월 18일 현재 1,125파운드(약 180만 원, 배송비와 관세 및 내국세 별도)에 판매 중입니다.
[ 사족 한 줄 ]
현지에서 사는 것과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 가운데 어느 쪽이 더 쌀까…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