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티넨탈 코리아(이하 콘티넨탈)가 2023년 7월 3일에 자사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콘티넨탈(MyContinental)’ 앱을 내놓았다고 발표했습니다.

마이콘티넨탈 앱은 국내 160여 개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구매한 콘티넨탈 타이어를 정품 등록할 수 있고, 2개 이상 등록하면 자동으로 무상보증 플랜에 가입되어 1년간 무상보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입니다. 콘티넨탈의 무상보증 플랜은 등록한 타이어가 구매일로부터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 km 이내에 손상되었을 때 앱으로 손상 접수를 하면 타이어 2개당 1개에 한해 1:1 보상을 지원합니다. 콘티넨탈 코리아는 마이콘티넨탈 앱이 ‘콘티넨탈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한 첫걸음으로, 앞으로 서비스 내용과 범위가 더욱 강화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콘티넨탈은 앱 출시를 기념해 2023년 8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펼칩니다. 마이콘티넨탈 앱에서 확인 가능한 지정 대리점에서 콘티넨탈 승용 타이어를 구매해 차에 장착한 뒤 앱으로 타이어 등록을 완료한 구매자에게 두 개 구매 때에는 GS칼텍스 2만 원 주유권을, 네 개 구매 때에는 GS칼텍스 5만 원 주유권을 증정합니다. 프로모션 대상 타이어는 밴, 컴포트콘택트 AS, 윈터 타이어를 제외한 콘티넨탈 브랜드 승용 전 제품이고, 재고가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이콘티넨탈 앱은 안드로이드 OS 폰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링크)에서, 애플 iOS 폰은 애플 앱스토어(링크)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