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500대 한정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9월 9일에 홈쇼핑 CJ온스타일에서 공개 및 판매 시작해

KG 모빌리티가 검은색을 주제로 삼아 중형 SUV 토레스를 특별히 꾸민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Torres Limited Black Edition)’을 2023년 9월 9일에 홈쇼핑 CJ온스타일에서 공개하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KG 모빌리티는 토레스가 출시 1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이 5만 대를 넘어선 것을 기념해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 500대를 특별 제작해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은 검은색을 주제로 삼아 앞뒤 범퍼의 스키드 플레이트(하체 보호판) 장식과 C 필러 가니시(장식), 20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 등을 검은색으로 통일하고 브레이크 캘리퍼에 빨간색 커버를 씌워 스포티하고 강인한 분위기를 냈다는 것이 KG 모빌리티의 설명입니다. 아울러 주요 안전 및 편의 사항을 기본 항목에 포함시키면서, 선택 사항으로 추가할 때보다 100만 원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값을 책정했다고 합니다.

차에 관한 자세한 사항과 값은 2023년 9월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CJ온스타일 채널에서 한 시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생방송은 TV홈쇼핑 채널과 모바일 앱을 통해 볼 수 있고, 방송 중 실시간으로 상품 문의와 구매 신청, 상담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500대 생산 물량은 모두 CJ온스타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고요. 당일 구매를 확정하거나 상담 접수를 하는 사람에게는 다양한 기념품과 경품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