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콘텐츠] 폴스타+비미디어컴퍼니, ‘에이 퍼스펙티브’ 창간 – 다양한 분야 리더들의 관점 읽을 수 있는 인터뷰 기반 콘텐츠 플랫폼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Polestar)가 비미디어컴퍼니와 함께 ‘에이 퍼스펙티브(A PERSPECTIVE)’를 창간했습니다.

비미디어컴퍼니는 매거진 B, 매거진 F 등 독특한 색깔과 관점의 매거진을 발행해온 업체로, 두 회사가 함께 만든 에이 퍼스펙티브는 다양한 분야의 리더와 그들의 일, 삶, 그리고 쉼에 관한 고유한 관점을 담아내는 인터뷰 기반 콘텐츠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에이 퍼스펙티브의 에이(A)는 한 사람의 고유한 삶(A Person)과 그 사람의 태도(Attitude), 그리고 완결함을 만들어가는 미의식(Aesthetic)이라는 키워드를 뜻한다고 하네요.

폴스타 측은 다양한 업계 리더들의 통찰력이 우리 사회를 더 지속 가능하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는 믿음이 전동화를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들겠다는 폴스타의 비전과 일치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에이 퍼스펙티브는 매주 한 인물을 조명한 콘텐츠를 발행할 계획이며, 콘텐츠는 일과 삶에 대한 관점과 노하우를 다루는 ‘WORK & LIFE’, 개인의 취향과 일상에서의 휴식을 다루는 ‘REST & TASTE’, 삶 속에서 미적 가치를 발견하는 방법과 태도를 다루는 ‘AESTHETIC’ 등의 주제로 이루어집니다.

창간 첫 인터뷰이는 총 네 명으로, 원밀리언댄스컴퍼니의 CEO이자 K팝 댄서 리아킴, 패션 매거진 <벨보이> 편집장으로 활동 중인 패션 크리에이터 박태일, 노무라 공예사 산하 크리에이터 팀 넘버텐의 수석 디자이너 아오노 게이타, 그리고 위스키 칼럼니스트이자 문화 플랫폼 ‘보연정’을 운영하는 정보연이 선정되었습니다.

기사 전문은 공식 웹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고, 9월 둘째 주부터 매주 목요일 한 명의 크리에이터를 조명한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합니다.

한편, 폴스타와 비미디어컴퍼니는 에이 퍼스펙브 창간을 기념해 2024년 9월 3일부터 11일까지 사운즈 한남에 창간 기념 팝업스토어를 열고 폴스타와 매거진 B의 협업 한정판 상품을 판매하고, 9월 10일에는 ‘관점’을 주제로 매거진 B의 김명수 대표와 장윤성 에디터 그리고 WGNB의 백종환 소장이 참여하는 창간 기념 토크쇼도 열립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