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류청희의 젠틀맨 드라이버 – 우아하거나 담대하게… 선택된 자만이 누리는 질주 본능


2024년 10월 25일자 동아일보 금요 섹션 ‘스타일매거진Q’의 고정 꼭지 ’류청희의 젠틀맨 드라이버‘에 제 글이 실렸습니다.

두 주 남짓 간격을 두고 발표된 스포츠카 전문 업체 맥라렌 그리고 페라리 두 곳의 새 모델, 맥라렌 W1과 페라리 F80 이야기입니다.

본문에서도 이야기했듯, 두 브랜드와 두 차는 공통점과 차이점이 많습니다. 서로 비교 상대로 직접 이야기하진 않지만, 애호가들이 비교하기에 좋은 자질을 갖고 있죠. 흥미로운 점들만 골라 가볍게 이야기해 봤습니다.

기사는 2024년 10월 25일자 동아일보 스타일매거진 Q 지면과 아래 링크한 동아일보 웹사이트, 동아일보 제휴 사이트를 통해 읽으실 수 있습니다. 늘 귀한 지면 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우아하거나 담대하게… 선택된 자만이 누리는 질주 본능 [류청희의 젠틀맨 드라이버]

자동차 세계에서도 특히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들은 경쟁자에 관해 언급하기를 꺼린다. 항상 경쟁을 의식하지 않으며 자신들이 시장에서 독보적 입지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런 자존심은 브랜드 가치와 열성팬들의 지지를 굳건히 다지는 방법이기도 하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