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중형 트럭 파비스(Pavis)의 연식 변경 모델인 ‘2025 더 뉴 파비스’를 출시했습니다.

5.5~8.5톤급 중형 트럭인 파비스는 2019년 8월에 처음 출시되었고, 2023년 5월에 폭넓은 개선을 거친 더 뉴 파비스가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번에 나온 2025 더 뉴 파비스는 각종 편의사항을 추가 및 개선하고 트림별로 기본항목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파비스는 카고 및 샤시캡 모델을 기준으로 프리미엄과 프레스티지 트림이 판매되는데요. 우선 모든 트림에 충전 전력을 5W에서 10W로 높인 스마트폰 무선 충전장치를 기본으로 갖췄습니다. 또한 좌석 뒤쪽 침대 공간의 동반석쪽 옆 벽면에 개방형 수납함을 만들어 실내 활용 편의성을 높였고, 콘솔 컵 홀더의 크기를 키워 대용량 음료수나 텀블러 등도 놓을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프리미엄 트림은 운전석 에어백 등 일부 항목이 기본 항목에 추가되었습니다.

8톤 및 8.5톤 카고와 17톤 샤시캡의 상위 프레스티지 트림은 선택 항목에 무시동 에어컨 및 230Ah 대용량 배터리(하이테크 팩, 타이어 공기업 경보장치, 220V 파워 아웃렛, 접이식 베드, 알루미늄 휠 포함. 460만 원/극초장축플러스 9.3은 340만 원)가 추가되었습니다.
무시동 에어컨은 시동을 걸지 않은 상태에서 지붕 위에 설치된 대용량 배터리의 전기로 에어컨을 켤 수 있어, 공회전 제한지역이나 주차장에 오랜 시간 차를 세워둔 채 차 안에 있을 때에도 실내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무시동 에어컨은 절전 모드를 선택했을 때 최대 8시간까지 작동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