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자동차 구독 서비스 ‘KGM 모빌링(KGM MOBILING)’을 시작했습니다.

KGM 모빌링은 KGM의 차를 월 단위로 자유롭게 대여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로, 서비스 이름인 모빌링은 모빌리티(Mobility)와 현재진행형을 의미하는 ‘-ing’를 결합해 끊임없이 움직이는 삶과 지속되는 모험을 뜻한다는 것이 KG 모빌리티 측의 설명입니다.
KGM 모빌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험∙세금∙정비에 대한 부가 비용과 보증금∙선수금 등 초기 부담금 없이 월 단위 사용료만 내면 쓸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토레스, 토레스 하이브리드, 액티언부터 계약할 수 있고, 2025년 7월 중 출시 예정인 액티언 하이브리드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는 친환경 모델 및 신차를 포함한 라인업으로 사용 가능 차종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계약은 월 단위로 할 수 있고, 월 구독료는 모델에 따라 70만 원대부터 80만 원대까지 다릅니다. 현재 개인 사용자 기준으로 토레스는 월 81만 원부터, 액티언은 월 88만 원부터, 토레스 하이브리드는 월 89만 원부터 쓸 수 있습니다. 또한, 월 기준 주행거리는 2,500km로 비슷한 성격의 다른 서비스보다 넉넉한 편입니다.

KGM 모빌링은 서비스 운영과 사용자 관리 등 서비스 운영 전반은 자동차관리 아웃소싱 기업인 카일이삼제스퍼가 맡고, KGM은 자동차를 공급하고 브랜드 마케팅을 맡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이에 따라 무상으로 제공되는 소모품 교체 및 정비 점검 등 유지관리 관련 사항은 카일이삼제스퍼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카일이삼제스퍼는 관리 솔루션인 오토라이드(OTORIDE)를 통해 구독 차의 상태를 24시간 365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정비가 필요할 때 전국 1,350여 개 정비 네트워크와 연계해 대응하는 관리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가입 신청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취득 후 1년이 경과하고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지한 내국인이면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서비스 관련 내용은 KGM 모빌링 웹사이트(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제이슨류닷넷 콘텐츠에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 또는 연락처는 제이슨류닷넷 운영주체의 이해관계와 상관없이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제이슨류닷넷은 링크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와 전화번호가 기재된 연락처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제품, 서비스, 정보 등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제이슨류닷넷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연락처로 전화한 뒤에 이루어지는 활동과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