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세계 처음으로 서울 강남구에 새로 만들어진 마이바흐 브랜드 센터 서울(Maybach Brand Center) 개장 기념으로 실버 라이닝(Silver Lining) 세 모델을 출시하고 한정 판매합니다. 마이바스 브랜드 센터 서울을 통해 우리나라에만 판매되는 실버 라이닝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10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한 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한 대입니다.

세 모델 모두 메르세데스-벤츠의 맞춤 주문 프로그램인 ‘마누팍투어(MANUFAKTUR)’를 통해 최상위 개별 선택 사항을 반영한 것이 특징입니다. 외부는 블랙 펄(Black Pearl) 색 차체에 실버 라이닝 전용 은빛 핀 스트라이프를 넣은 모습이 돋보입니다.
실내는 모든 모델에 실버 라이닝 한정판 배지가 붙고, 내장재를 흰색+검정 또는 흰색+회색 조합으로 꾸며 외부와 대비되는 분위기를 냈습니다. 실내 색 조합은 모델마다 조금씩 다른데요. 마이바흐 S-클래스는 딥 화이트와 블랙 펄, 마이바흐 GLS는 크리스탈 화이트와 블랙 펄, 마이바흐 EQS SUV는 크리스탈 화이트와 실버 그레이 펄 조합의 색구성을 반영했습니다. 그와 더불어 모두 오픈 포어 다크 브라운 피시본 패턴의 월넛 우드 트림을 적용했고, 마이바흐 GLS 및 마이바흐 EQS SUV에는 마누팍투어 가죽 패키지가 적용되어 시선과 손이 닿는 부분에 모두 나파 가죽을 입혔습니다.

편의사항으로는 세 모델에 모두 좌우 독립식 2인승 뒷좌석을 갖췄습니다. 이 뒷좌석은 통풍, 마사지, 목 및 어깨 온열 기능과 등받이 각도를 최대 43.5°까지 조절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시트에 종아리 마사지 기능과 앞 동반석을 움직여 뒷좌석 공간을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쇼퍼 패키지 등이 추가되어 탑승자에게 높은 수준의 안락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마이바흐 S-클래스와 마이바흐 GLS에는 E-액티브 바디 컨트롤 서스펜션이, 마이바흐 EQS SUV에는 에어매틱 서스펜션이 기본사항에 포함되어 주행 중 안정감과 안락함을 높입니다. 아울러 세 모델 모두 정숙성을 높이기 위해 소음 및 진동 유입을 줄이는 단열재 및 이중 접합 유리, 특수 어쿠스틱 폼 등이 폭넓게 적용되었습니다.

개별소비세 3.5% 반영 기준 모델별 기본값은 아래와 같습니다.
-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실버 라이닝: 3억 4,860만 원
-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 실버 라이닝: 3억 5,860만 원
-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실버 라이닝: 2억 7,860만 원
한편, 마이바흐 브랜드 센터 서울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HS효성더클래스가 운영하고, 지상 4층, 지하 1층, 연면적 2,795㎡ 규모의 독립형 5층 단독 건물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룹 AG 최고 디자인 책임자 고든 바그너와 협업해 한국의 전통 한복과 한옥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외관과 고객 몰입형 공간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대성당과 같은 분위기로 세심하게 설계된 실내가 특징입니다.

마이바흐 브랜드 센터 서울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전시차 관람과 주문차 인도, 마누팍투어 프로그램을 위한 상담 및 주문, 전용 서비스 센터에서 이루어지는 애프터 서비스를 한 건물 안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는 2022년에 중국 상하이에 문을 연 마이바흐 아틀리에(Maybach Atlier)와 세계 주요 대도시에 마련된 마이바흐 전용 라운지 등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독립된 건물 전체를 브랜드 체험 및 서비스 공간으로 만든 브랜드 센터가 만들어진 곳은 우리나라 서울이 처음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