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코리아가 새 차를 처음 살 때 오리지널 액세서리 패키지를 할인된 값에 함께 살 수 있는 ‘미니 액세서리 번들링 패키지(MINI Accessories Bundling packages)’를 출시했습니다.

이 패키지는 미니 새 차를 구매해 출고한 직후에 바로 미니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장착하는 상품으로, BMW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의 금융 상품을 통해 미니 새 차를 구매하고 출고하는 경우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러 오리지널 액세서리를 묶은 패키지 상품이지만 개별 구매 대비 30% 이상 할인된 값에 장착 공임까지 포함되어 있고, 차 할부와 같은 기간 동안 패키지 금액도 함께 분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대상 모델은 올 일렉트릭 뉴 미니 쿠퍼, 뉴 미니 쿠퍼 3도어, 뉴 미니 쿠퍼 5도어, 뉴 미니 컨트리맨, 올 일렉트릭 뉴 미니 에이스맨이고, 패키지 종류는 모든 모델을 통틀어 32가지가 마련되었습니다.
주요 패키지 구성 항목으로는 보닛 스트라이프와 사이드 미러 캡, 플로팅 허브 캡, 루프 캐리어와 루프 박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구성품은 BMW 그룹 본사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액세서리로, 1년 간 무상 보증이 제공됩니다. 주문한 패키지는 출고일 기준으로 다음달 15일 이후부터 장착할 수 있고, 반드시 차를 출고한 딜러의 서비스 센터에 입고해 장착해야 합니다.
미니 코리아는 2025년 12월까지 100만 원 이상의 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구매자에게 미니 오리지널 골프백도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미니 전시장 또는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전화번호 080-700-8000)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