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코리아가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브롬톤 런던(Brompton London)과 협업해 만든 의류 컬렉션 및 스페셜 에디션 바이크를 선보입니다.

브롬톤 런던은 영국의 프리미엄 접이식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의 헤리티지와 도시형 라이딩 문화를 바탕으로 나온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입니다.
‘영국에서 온, 도시를 위한(Made in the UK, Made for the City)’라는 개념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영국 헤리티지와 도시형 모빌리티라는 특징을 공유하는 두 브랜드의 가치를 바탕으로 서로의 매력을 함께 알리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는 것이 미니 코리아 측의 설명입니다.
이번 협업으로 선보이는 의류 컬렉션은 미니 브랜드의 상징적 디자인과 영국적 감성을 담아, 점프 수트, 셔츠형 재킷, 스웨터, 볼캡 등 일상 속에서 두 브랜드의 개성과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 여섯 종입니다.
함께 공개되는 스페셜 에디션 바이크는 브롬톤의 대표 모델 ‘C-라인(C-Line)’과 ‘P-라인(P-Line)’에 미니 브랜드의 상징적 요소인 ‘레이싱 그린 & 아이보리’, ‘블랙 & 레드’ 색 조합으로 차체를 칠한 것이 돋보입니다.
미니 코리아와 브롬톤 런던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2025년 9월 29일부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의왕점에서 팝업 행사를 엽니다. 현장에서는 협업 컬렉션 제품을 직접 보고 고를 수 있고, 일부 매장에서는 미니 모델 전시도 함께 이루어집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