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프라이머시 SUV

미쉐린 코리아가 내놓은 프라이머시 SUV(Primacy SUV)는 SUV 전용 온로드 타이어로, 기존 SUV 전용 온로드 타이어보다 제동력과 코너링 안정성,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머시 SUV는 타이어 단면 형태의 바탕이 되는 케이싱 벨트를 두 겹의 고강도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을 높였다. 트레드에는 사이프 설계를 최적화해 블록 간 변형을 최소화하는 스태빌리그립(StabiliGrip) 기술을 적용했고, 소재 배합비율을 최적화한 플렉스맥스(FlexMax) 2.0 컴파운드로 만들었다. 아울러 승차감 향상을 돕는 쿠션가드(CushionGuard) 및 이븐피크(EvenPeak) 기술도 적용했다.

미쉐린 프라이머시 SUV는 국내에 17인치부터 20인치까지 모두 11개 규격 제품이 판매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