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버전 밴 전문 업체인 와이즈오토가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9인승 모델을 바탕으로 실내를 고급스럽게 꾸민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을 내놓았다. 와이즈오토는 그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중심으로 고급 컨버전 밴을 제작, 판매해 왔는데, 이번에 컨버전 제품군을 확장한 것이다.
이번에 선보인 기아 카니발 하이리무진 와이즈오토 에디션은 지붕을 별도 제작한 부품으로 교체하고 천장을 새로 마감했다. 앞뒤 범퍼와 차체 옆 부분 아래쪽 모서리에는 전용 보디킷을 달고, 뒤 범퍼 아래에는 크롬도금 장식을 더했다.
실내에는 최대 7명까지 탈 수 있고, 2열과 3열 좌석은 모두 바닥 레일에 설치되어 있어 스위치를 이용해 전동으로 앞뒤 거리를 조절할 수 있다. 내장재는 아이보리와 블랙을 주로 쓴 투톤 색구성으로 대부분 가죽 소재를 썼고 바닥은 요트에 주로 쓰는 고급 목재를 깔았다.

지붕 부품 교체와 더불어 높아진 실내 천장 모서리에는 네 개의 스피커를 설치하는 한편 실내 뒤쪽에는 공기청정기를 달았다. 천장 모서리와 실내 벽면에는 무드 조명을 추가했다. 높아진 천장 앞쪽에는 2열 및 3열 좌석에서 볼 수 있는 23.8인치 모니터를 달았고, 동반석에는 천장 설치 모니터와 미러링이 가능한 10.25인치 보조 모니터를 달았다.
2열 좌석은 여객기 비지니스 석 분위기로 꾸몄다. 좌석에는 다리 받침과 편의성을 높인 팔걸이, 열선 및 통풍 기능을 마련했고, 보냉 및 보온 기능이 있는 컵 홀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과 USB 충전 포트를 추가했다. 3열 좌석은 180도로 펼쳐지는 풀 플랫 기능을 갖추는 한편, 아래쪽에 다용도로 쓸 수 있는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기본값은 8,910만 원(부가세 포함)이고, 출시 기념으로 최초 출고분 10대에 한해 KT 스카이라이프(차내 위성방송 수신) 장비를 무상 설치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