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씨모터스 2세대 노블클라쎄 L4

케이씨모터스가 2022년 3월 3일에 프리미엄 리무진 컨버전 브랜드 노블클라쎄(Noble Klasse)의 시그니처 모델인 노블클라쎄 L4의 2세대 모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노블클라쎄 L4는 기아 카니발을 바탕으로 개조한 4인승 컨버전 밴으로, 2세대 모델은 실내를 한층 더 고급스럽게 꾸민 것은 물론, 최신 편의 장비와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노블클라쎄 L4는 기아가 내놓은 카니발 4인승 하이리무진을 의식해, 고급스러움과 편의성을 차별화하기 위해 많은 부분을 업그레이드한 느낌을 줍니다. 시그니처 컬러로 고른 퍼플 스피넬(purple spinel)은 ‘전통적으로 왕과 귀족과 같이 권위있는 사람들이 사용해온 보라색’으로, 퍼플 스피넬 보석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것이 케이씨모터스의 설명입니다. 이 색은 차체색 중 하나로 선택할 수도 있는데요. 퍼플 스피넬 외에 제이드 그린, 캐년 클레이 브라운, 티탄 실버도 차체색으로 마련했습니다.

내부는 퍼플과 베이지를 주제색으로 썼고,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디자인한 전용 좌석은 복합적인 스티치와 자수 디테일을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한편 등받이 볼스터(가장자리 부분)를 강조해 안락함을 키웠다고 합니다. 원목 소재를 쓴 바닥은 샹들리에와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패턴을 넣은 것이 돋보입니다.

1열 좌석 뒤에는 실용성을 높인 프라이빗 커튼 파티션이 설치되고, 후방 탑승공간에는 VIP 전용 음성인식 HUB가 설치되어 음성 명령으로 전면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뉴스, 날씨, 주식 및 환율 정보 등을 표시하고 실내 조명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제작한 전용 디퓨저를 적용한 것도 새 모델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국내 1호 향기작가인 한서형 씨와 협업해 만든 것으로, 노블클라쎄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담은 퍼머넌시(Permanency) 향을 조향한 것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새로 추가된 편의 장비로는 프리미엄 포칼 스피커, 3단 우산 전용 수납공간 등이 있고, 미디어 앱을 실행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을 시청할 수 있는 21인치 스마트 모니터, 조명과 좌석, 공기조절장치 등을 조절할 수 있는 7인치 터치 컨트롤러 등이 있습니다. 기타 주요 편의 장비 및 기능으로는 전용 냉온장고, 전동식 발 마사지기, 다용도 수납공간, VIP석 전용 냉온컵 홀더 및 접이식 테이블,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