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교방 시즌 2] #18 – HTRAC + 터레인 모드_골치아픈 노면에서 탈출하기

겨울 눈길은 모든 운전자에게 까다로운 조건이죠. 그런 상황에서 운전자가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 수 있는 장치들이 있습니다. 네바퀴굴림 장치라던가, 노면 대응 주행 모드 같은 것들이죠.

최근 이동희 자동차 칼럼니스트가 시승한 2022년형 현대 싼타페 시승차에도 ‘HTRAC’이라는 이름의 네바퀴굴림 장치와 ‘터레인 모드’라는 노면 대응 주행 모드가 있었는데요. 이동희 자동차 칼럼니스트와 류청희 평론가가 폭설이 내린 강원도 동해안 지역으로 가서 두 기술의 조합이 어떻게 험로에서 도움을 주는지 직접 확인해 봤습니다.

2022년 자교방은 이 영상으로 마무리합니다. 여러분 모두 지난 한 해 고생 많으셨고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