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인기 소형 SUV XC40의 세이지 그린(Sage Green) 에디션을 내놓습니다. 2023년 7월 25일 오전 열 시부터 온라인으로 25대만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XC40은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 여러 나라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볼보의 소형 SUV입니다. 2017년에 첫선을 보인 이후 꾸준히 인기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데뷔 직후인 2018년에는 볼보 브랜드 처음으로 유럽 올해의 차(European Car of the Year)에 선정되기도 했고, 2020년부터 3년 연속으로 유럽 럭셔리 컴팩트 SUV 세그먼트 판매 1위 자리를 지켜 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2018년에 처음 판매를 시작한 이후 주문 후 오랫동안 기다려야 할 만큼 인기가 많고, 올해 상반기에도 1,077대가 팔려 동급 모델 판매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에 판매되는 XC40 세이지 그린 에디션은 우리나라에 판매되는 XC40의 상위 트림인 얼티메이트(Ultimate)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차체색으로 요즘 자동차 업계에서 유행하고 있는 세이지 그린(Sage Green)을 쓴 것과 함께 차체색과 대조를 이루는 검은색 루프 스포일러를 단 것이 눈길을 끕니다. 아울러 스마트키의 키 케이스에도 세이지 그린 색이 들어가 특별한 분위기를 냅니다. XC40 세이지 그린 에디션은 구매 후 즉시 출고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 있습니다.

기본 제품 구성은 현재 판매 중인 XC40 B4 얼티메이트와 같습니다. 197마력 2.0L 가솔린 터보 엔진 기반의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8단 자동변속기, 네바퀴굴림(AWD) 시스템과 함께 최신 운전 및 주행 보조 시스템 패키지, 음성인식 AI 서비스와 개인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는 티맵(Tmap) 내비게이션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디지털 키를 이용할 수 있는 볼보 카스 앱(Volvo Cars app)과 주행 중 생기는 문제를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는 볼보 어시스턴트(Volvo Assistant)’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패키지, PM 2.5 센서와 미립자 필터가 탑재된 어드밴스드 공기청정(AAC, Advanced Air Cleaner) 기능이 포함된 클린존 인테리어(Clean Zone Interior) 패키지, 스웨덴 오레포스(Orrefos)가 만든 크리스탈 기어 노브, 하만 카돈(Harman Kardon)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 사항에 포함됩니다.

기본값은 5,530만 원으로 일반 XC40(B4 얼티메이트 브라이트 AWD)보다 50만 원 비쌉니다. 구매는 2023년 7월 25일(화) 오전 열 시부터 볼보자동차 온라인 디지털숍에서 할 수 있고요(볼보자동차코리아 웹사이트: https://www.volvocars.com/kr/). 실물을 먼저 보고 싶은 분은 7월 18일부터 31일까지 고양 스타필드에서, 7월 18일부터 25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열리는 특별 전시를 찾아가 보시면 되겠습니다.
[ * 제이슨류닷넷 콘텐츠에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제이슨류닷넷 운영주체의 이해관계와 상관없이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제이슨류닷넷은 링크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제품, 서비스, 정보 등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제이슨류닷넷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한 뒤에 이루어지는 활동과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