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코리아가 2024년 4월 8일에 새 모터사이클 타이어 라인업인 미쉐린 파워 6, 미쉐린 파워GP2, 미쉐린 아나키 로드를 우리나라에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미쉐린 파워 6 (MICHELIN Power 6)

미쉐린 파워 6는 스포티함과 라이딩의 순수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라이더를 위한 고성능 모터사이클 타이어로, 스포츠 성능은 물론이고 일상 라이딩이나 바이크 여행 등 장거리 이동에 알맞도록 타이어 수명이 길게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마른 노면과 젖은 노면에서의 접지력뿐 아니라 핸들링과 스포티함까지 갖췄다는 것이 미쉐린의 설명으로, 미쉐린은 이 제품이 300cc 이상의 모터사이클에 적합하며 2024년형 KTM 390 듀크 모델에 기술 인증을 받았다고도 밝혔습니다.
미쉐린 파워GP2 (MICHELIN PowerGP2)

미쉐린 파워GP2는 슈퍼 스포츠 바이크 전용 타이어로, 경주용 트랙뿐 아니라 일반 도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고, 슈퍼 바이크 경주 타이어 부문에서 입증된 성능을 바탕으로 이전 세대 모델인 미쉐린 파워GP보다 젖은 노면 및 마른 노면 접지력을 대폭 개선했다고 합니다.
미쉐린은 파워GP2가 MotoGP™ 타이어 엔지니어와 같은 팀이 설계하고, 같은 개발 도구를 사용해 미쉐린이 FIM 월드 챔피언십에서 500번의 우승 과정에서 얻은 다양한 모터사이클 노하우가 적용되었다며, 타이어의 주행 정밀도가 뛰어나 라이더의 트랙 경험을 증폭시켜 숙련된 라이더가 트랙에서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한다고 밝혔습니다.
미쉐린 아나키 로드 (MICHELIN Anakee Road)

미쉐린 아나키 로드는 기존 제품인 아나키 와일드와 아나키 어드벤처를 보완하는 트레일 모터사이클 전용 온로드 타이어입니다. 이 타이어는 일상 주행뿐 아니라 장거리 여행에도 쓰이는 트레일 모터사이클을 위해 설계되었는데요. 트레일 모터사이클의 폭넓은 주행 조건 가운데에서도 오프로드보다 온로드에 초점을 맞췄다고 합니다.
미쉐린 아나키 로드는 젖은 노면 및 마른 노면 접지력이 높을뿐 아니라 수명이 길고 안정성이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 차츰 가벼워지고 있지만 여전히 덩치가 크고 무거운 트레일 모터사이클의 특징을 고려했고, 디자인도 잘 어우러지도록 만들었다고 합니다.
새로 출시된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3종은 미쉐린 바이크 타이어 취급점에서 구매할 수 있고, 출시를 기념해 2024년 4월 15일부터 5월 30일까지 미쉐린 바이크 타이어 취급점에서 신제품을 포함한 주요 모터사이클 타이어 제품을 구매 및 장착하면 사은품으로 ‘보이다 LED 안전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