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소식]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 개장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24년 10월 6일에 ‘메르세데스-벤츠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개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문을 여는 메르세데스-벤츠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지난 2018년 세계 처음으로 AMG 브랜드를 내세운 AMG 스피드웨이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제휴 협력해 만든 두 번째 자동차 체험 공간입니다.

메르세데스-벤츠 SUV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경기도 용인시 AMG 스피드웨이 트랙 인근 부지에 조성되었는데요. 26,000m2 이상의 부지에 국내에서 유일하게 실제 자연 지형을 활용해 만들어진 국내 최대 규모의 상설 오프로드 코스로, 다양한 SUV 모델의 오프로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측의 설명입니다.

코스는 SUV 코스와 G-클래스 전용 코스로 나뉘는데요. SUV 코스는 각기 다른 노면 및 각도의 슬로프 세 개에서 오르막 및 내리막 주행, 바위, 모래, 자갈 등 다양한 지형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나무 범피, 액슬 트위스트 등 장애물 체험도 할 수 있도록 꾸며졌습니다. G-클래스 전용 코스는 실제 숲 속에서 나무 사이를 달리는 등 자연 지형을 최대한 활용해 만들어졌고, 최대 깊이 80cm의 물 웅덩이를 통과할 수 있는 구간도 마련되었습니다.

체험용 차로는 내연기관 모델인 GLC, GLE, GLS부터 전기 SUV인 EQE SUV, EQS SUV 등은 물론 신형 G-클래스도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오프로더의 고향 오스트리아 그라츠에 위치한 G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교육을 받은 숙련된 인스트럭터가 참가자 수준에 맞춰 오프로드 주행을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지도하며 택시 드라이빙 체험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두 시간에 걸쳐 SUV 코스 직접 주행과 G-클래스 택시 프로그램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과 30분 동안 G-클래스 택시 프로그램만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나뉩니다. SUV 직접 주행 프로그램은 만 18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G-클래스 택시 프로그램은 만 6세 이상, 키 140cm 이상이어야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참여 접수는 2024년 10월 1일부터 시작했고, AMG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네이버 예약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가격은 개장 기념 할인 기간 기준으로 두 시간 프로그램(SUV 코스 직접 주행+G-클래스 택시 프로그램)이 1인 10만 원, 30분 프로그램(G-클래스 택시 프로그램)이 차 1대에 6만 원(최대 3명 탑승)입니다. 아울러 2024년 말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티켓 구매 후 프로그램 참가를 완료하면 에버랜드 입장권 2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제이슨류닷넷 콘텐츠에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제이슨류닷넷 운영주체의 이해관계와 상관없이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제이슨류닷넷은 링크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제품, 서비스, 정보 등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제이슨류닷넷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한 뒤에 이루어지는 활동과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