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임박] BMW 뉴 X3 – 올 연말 출시 예정인 4세대 모델,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 시작해


BMW 코리아가 4세대 BMW X3(이하 뉴 X3)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습니다.

X3는 2003년에 1세대 모델이 첫선을 보인 BMW의 중형 SUV로,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350만 대 이상 판매된 인기 모델 중 하나입니다. 2024년 말에 우리나라에서 공식 판매가 시작될 예정인 4세대 모델은 이전 세대보다 더 커진 차체와 최신 흐름에 따라 새로와진 실내외 디자인, 최신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9이 반영된 디지털 환경 등이 특징입니다.

BMW 뉴 X3 M50 xDrive

겉모습은 이전 세대보다 날렵하고 강렬해졌습니다. 날렵해진 헤드라이트와 더불어 키드니 그릴 테두리에 조명을 넣은 BMW 아이코닉 글로우가 특징적이고, 한층 더 뚜렷해진 어깨선과 대담한 사이드 스커트 디자인 등으로 날카로운 분위기를 냅니다. 뒤쪽은 범퍼로 자리를 옮긴 번호판과 더불어 더 얇고 날렵해진 테일램프 덕분에 분위기가 크게 바뀌었습니다.

실내는 운전자 중심으로 배치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함께 새로운 디자인의 BMW 앰비언트 라이트, 일루미네이티드 에어 벤트 등 조명을 화려하게 썼습니다. 특히 뾰족한 모양의 도어 트림 조명, 앞좌석 스포츠 시트, D컷 스티어링 휠 등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강조했습니다.

디지털 환경은 BMW 오퍼레이팅 시스템 9(BMW Operating System 9)를 기반으로 작동하고, 구독제 서비스인 BMW 디지털 프리미엄을 활용하면 에어콘솔 게임과 서드파티 앱 등으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BMW 뉴 X3 M50 xDrive

주행 및 운전 보조 기능으로는 모든 모델에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이 기본으로 설치되고,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를 포함해 기본 편의 사항도 두루 갖췄습니다.

국내 판매 모델은 190마력 2.0L 가솔린 터보 엔진을 얹은 뉴 X3 20 xDrive, 197마력 2.0L 디젤 터보 엔진을 얹은 뉴 X3 20d xDrive, 398마력 3.0L 가솔린 터보 엔진을 얹은 고성능 M 퍼포먼스 모델인 뉴 X3 M50 xDrive입니다. 모든 동력원에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적용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상 가격은 트림에 따라 뉴 X3 20 xDrive가 6,800만~8,090만 원, 뉴 X3 20d xDrive가 7,150만~7,950만 원이고, 단일 트림으로 출시될 뉴 X3 M50 xDrive는 9,850만~1억 150만 원 사이가 될 예정입니다.

사전 예약은 ‘BMW 샵 온라인(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 * 제이슨류닷넷 콘텐츠에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제이슨류닷넷 운영주체의 이해관계와 상관없이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제이슨류닷넷은 링크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제품, 서비스, 정보 등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제이슨류닷넷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한 뒤에 이루어지는 활동과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