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임박] 더 기아 타스만 – 기아, 새 픽업트럭 10월 29일 공개 앞두고 티저 이미지와 영상 공개


기아가 새 픽업트럭 ‘더 기아 타스만(The Kia Tasman, 이하 타스만)’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기아는 2024년 4월에 새 픽업트럭의 이름을 타스만으로 공식 확정했다고 발표한 데 이어, 2024년 6월에 열린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위장 패턴을 입힌 실차를 공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2024년 7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원 모어 라운드(One More Round)’라는 제목으로 모두 여덟 편의 영상을 통해 타스만 개발 과정을 공개하기도 했죠.

이번에는 네 장의 티저 이미지와 함께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새로운 픽업 타스만을 완성했다’는 의미를 담은 티저 영상을 다시 한 번 공개했습니다.

기아는 타스만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4년이 넘는 기간에 걸쳐 국내를 비롯해 미국, 스웨덴, 호주, 중동 등 다양한 지역에서 오프로드 특화 성능, 내구성, R&H(Ride & Handling), 트레일링 안정성, 도하 등 1,777종의 시험을 1만 8,000번 이상 했다고 밝혔습니다.

기아는 타스만의 핵심 메시지를 ‘삶을 새로운 차원으로 확장한다(Dive into a New Dimension)’로 잡았습니다. 진보한 디자인과 공간활용성, 범용성, 안전성 등 기존 픽업의 표준과 관념을 넘어서는 상품성을 통해 소비자에게 깊이 있는 경험을 전하겠다는 뜻이라고 합니다.

기아는 타스만이 브랜드 첫 픽업트럭이라고 이야기하는데요. ‘현대자동차그룹의 일원이 된 뒤에 내놓은 첫 픽업트럭’이나 ‘주류형 보디온프레임 구조 픽업트럭’이라면 맞는 이야기지만, 앞서 올린 글에서도 이야기한 바 있듯 기아의 첫 픽업트럭은 1973년부터 생산된 브리사 픽업입니다.

타스만은 2024년 10월 29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리는 제다 모터쇼(Jeddah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세계 처음으로 공개됩니다. 공식 공개는 우리시간으로 2024년 10월 29일 오후 네 시에 이루어질 예정이고, 기아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링크: https://www.youtube.com/@KiaWorldwideOfficial)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입니다.


[ * 제이슨류닷넷 콘텐츠에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제이슨류닷넷 운영주체의 이해관계와 상관없이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제이슨류닷넷은 링크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제품, 서비스, 정보 등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제이슨류닷넷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한 뒤에 이루어지는 활동과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