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터스자동차코리아가 고성능 전기 SUV 엘레트라(Eletre)의 국내 판매 라인업에 새로 기본 모델을 추가했습니다.

엘레트라는 상위 모델인 엘레트라 S 및 엘레트라 R의 국내 인증이 먼저 끝나 사전계약분이 국내에 들어온 바 있는데요. 이번에 기본 모델인 엘레트라의 국내 판매가 결정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엘레트라는 엘레트라 S와 같은 듀얼 모터 네 바퀴 굴림 구성의 최고출력 612마력 동력계 및 구동계와 112k Wh 용량 배터리를 갖췄습니다. 환경부 인증 기준 복합 사이클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는 463km에 이릅니다. 섀시에는 에어 서스펜션이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외부에는 전방 카메라와 연동해 앞 차나 마주오는 차를 파악하고 헤드램프 빛이 비추는 범위와 위치, 거리 등을 능동 조절하는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가 기본으로 설치됩니다. 내부는 다크 그레이 나파 가죽과 구리 액센트, 레이저 커팅 가공 원목 장식 등으로 치장했고, 선바이저도 가죽과 재봉선으로 마감했습니다.
그밖에 기본 사항으로는 15.1인치 OLED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무선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 기능, 2열 좌석 탑승자를 위한 8인치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동반석 8방향 전동 조절 기능 등이 있습니다.

기본값은 1억 4,900만 원입니다. 이는 엘레트라 S보다는 3,000만 원, 엘레트라 R보다는 6,000만 원 낮은 금액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