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가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의 안팎 디자인을 공개했습니다.

2024년 5월에 출시된 GV70 부분변경 모델에 이어 새로 선보이는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의 디자인은 전반적 틀은 유지하면서 세부 요소를 더 정교하고 섬세하게 다듬은 것이 특징입니다.
앞쪽은 지매트릭스(G-Matrix) 패턴을 아래쪼으로 갈수록 어두워지는 그라데이션 형태로 만든 크레스트 그릴, 넓어진 범퍼 아래쪽 패턴, 부드러운 곡선을 넣은 모서리 공기 흡입구 등으로 더 자연스러워졌습니다. 또한 두 줄 헤드램프는 GV70 부분변경 모델과 마찬가지로 MLA(Micro Lens Array) 기술을 반영했습니다.

옆모습은 거의 달라지지 않았는데요. 대신 19인치 휠 색을 바꾸고 새로운 디자인의 무광 다크 그레이 색 20인치 휠을 선보였습니다.
뒤쪽은 범퍼에 있던 방향지시등을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로 옮겼고, 범퍼 아래에 두 줄 크롬 장식을 추가했습니다. 아울러 GV70 부분변경 모델처럼 루프 스포일러에 있는 보조제동등을 직선 모양으로 바꾸는 한편 보조제동등 아래에 디지털 센터 미러(DCM)와 빌트인 캠용 카메라를 통합한 모듈을 달았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차체색에는 유광 및 무광 세레스 블루가 추가되었습니다.

실내 변화도 기본적으로는 GV70 부분변경 모델의 흐름을 따랐습니다.
대시보드에는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이 하나로 이어진 27인치 통합형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터치 타입 공기 조절장치가 들어갑니다. 또한, 도어 트림 위쪽에서 대시보드 가운데 센터 페시아로 이어지는 앰비언트 라이트와 도어 트림에 무드 램프를 일체형으로 만든 밀키웨이 패턴 무드라이팅이 추가되었습니다. 아울러 디자인이 달라진 스티어링 휠에는 새 제네시스 엠블럼을 붙였습니다.

내장재 색으로는 세 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전기차 전용 색 조합인 아이시 블루+글래이셔 화이트 투톤이 새로 선택 사항에 포함됩니다.
그밖에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사운드 시스템과 리얼 알루미늄 스피커 커버도 GV70 부분변경 모델과 공통된 변경 사항입니다.
GV70 전동화 부분변경 모델은 2025년 1분기에 출시될 예정이고, 제네시스는 출시 시기에 맞춰 값과 상세 항목 등을 함께 발표할 계획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