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LR 코리아가 한국 구매자를 위해 큐레이팅한 맞춤 제작 모델인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All-new Range Rover SV Bespoke Morning Calm Edition)을 출시했습니다.

올 뉴 레인지로버 SV 비스포크 모닝 캄 에디션은 레인지로버 브랜드 최상위 모델인 올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SV 시그니처 스위트를 바탕으로, 영국 SV 비스포크 팀의 전문가들이 우리나라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주요 요소를 맞춤 제작한 차입니다. 다섯 대만 한정 생산 및 판매되는 모델이어서, 트레드 플레이트(도어 실 플레이트)에 SV 비스포크 로고와 ‘모닝 캄 에디션’, ‘1 OF 5’ 문구가 새겨집니다.

차체에 칠해진 SV 비스포크 사틴 블루 색은 안개 낀 고요한 아침에 해가 떠오르는 아름다운 순간을, 지붕과 23인치 다이아몬드 피니시 휠에 들어간 SV 비스포크 골드 색은 새벽녘 지평선 너머로 따스한 햇살이 스며드는 느낌을 표현한 것이라고 합니다.

실내는 세라믹 소재를 쓴 피니셔와 최고급 세미 애닐린 가죽 등의 소재를 썼고, 시트 등 내장재는 차체색과 어우러지는 SV 비스포크 리버티 블루와 페리노 색 가죽에 우리나라 소비자가 선호한다는 SV 비스포크 콘트라스트 스티치를 더했습니다. 아울러 시트 등받이에는 잔잔한 바다의 해돋이를 표현한 유려한 곡선의 자수가 들어갔습니다.
그밖에 골드 서라운드를 적용한 레인지로버 크롬 브랜드 스크립트, SV 비스포크 실버 플레이트 사이드그래픽, SV 비스포크 실버 메탈 투피스 전면 그릴, SV 비스포크 웰컴 라이팅 등이 특별함을 더합니다.

실내는 올 뉴 레인지로버 롱 휠베이스 SV 시그니처 스위트의 구성을 따라 2열 좌석 탑승자의 공간과 편의성을 극대화한 4인승 구성입니다.
이그제큐티브 클래스 컴포트 시트가 설치된 2열에는 SV 모델 전용 13.1인치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스크린과 특별히 설계한 하이엔드 헤드폰, 2열 중앙 암레스트에 설치된 8인치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센터 콘솔에 내장된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전동식 테이블, SV 전용 크리스털 샴페인 글라스 및 전동식 냉장박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아울러 시트에는 리클라이닝 기능과 함께 열선 내장 발 및 다리 받침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좌석에는 25가지 개별 프로그램과 강도를 설정할 수 있는 핫스톤 마사지 기능과 시트 표면 특정 영역을 가열해 적정 온도를 유지하는 기능이 있고, 열선 내장 도어 팔걸이와 센터 콘솔이 기본 사항에 포함됩니다.
보닛 아래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된 615마력 V8 4.4L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가 담겨 있고, 브레이크 기반 토크 벡터링 시스템과 전자식 액티브 디퍼렌셜을 포함한 네 바퀴 굴림 시스템과 셀프 레벨링 기능이 있는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 다이내믹 리스폰스 섀시 제어 기능, 올 휠 스티어링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

주요 편의 사항 및 기능으로는 적재공간 바닥을 다양하게 변형, 활용할 수 있는 테일게이트 이벤트 스위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35스피커 1,600W 출력 메리디안 시그니처 사운드 시스템, 나노이 X 기술 및 PM 2.5 필터가 표함된 실내 공기 정화 프로 시스템, 티맵 내비게이션을 사용할 수 있는 피비 프로(PIVI Pro)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기본값은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를 포함해 4억 6,400만 원입니다. JLR 코리아는 구매자에게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