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가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과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선보이는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는 엄격한 정비 기준과 순정부품, 포르쉐 공인 테크니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 상품입니다. 특히, 차의 사용 기간 및 주행 거리에 알맞은 정비 프로그램을 권장해, 포르쉐 사용자가 정기적으로 차를 점검하고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서비스 상품 계약기간은 2년과 4년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서비스 항목은 정기점검을 비롯해 엔진 오일 및 필터, 에어컨 필터, 브레이크 오일, 점화 플러그,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등 주요 소모품은 물론이고 전기차의 경우 배터리 진단 등 주기적으로 관리 및 교체가 필요한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항목은 모델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계약 기간 동안 부품 및 공임이 오르더라도 처음 상품 구매 때 지불한 금액과 항목이 그대로 적용되고, 새차 출고 후 3개월 이내에 서비스에 가입하면 상품 개시일을 1년 뒤로 설정 가능해 최대 1년 이상 서비스를 연장해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순정부품 사용은 물론, 정비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해 차의 잔존 가치를 높은 수준으로 안정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4년 패키지를 구매하면 엔진 오일과 필터 교체 서비스를 이용한 내연기관 모델 구매자 또는 정기 점검을 이용한 전기차 구매자는 왕복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기본 보증 4년 이후에는 ‘포르쉐 보증 연장 프로그램’을 통해 새차를 인수한 날로부터 최대 15년까지 연장할 수 있고, 전기차 배터리도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 시그니처 케어 서비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2025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출고 이후 1년 내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2년 상품은 6만 원, 4년 상품은 15만 원 상당의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PLX) 및 포르쉐 테큅먼트 (TEQ) 바우처를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2025년 6월부터 공식 서비스 센터 이용 때 편도 50km 이내 거리에서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