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


미쉐린코리아는 2021년 8월 10일에 계열 브랜드인 비에프굿리치(BFGoodrich)의 사계절 승용 타이어 ‘어드밴티지 컨트롤(Advantage Control™)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비에프굿리치 어드밴티지 컨트롤은 승용차, 크로스오버, 미니밴에 적합한 사계절 타이어로, 폭넓은 주행 조건에 두루 대응할 수 있는 범용 다목적 제품이다. 미쉐린코리아는 이 제품이 모든 계절과 환경에 적합한 다목적성, 뛰어난 주행감과 정숙성, 긴 주행거리를 갖춘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에는 배수성을 높여 수막현상을 줄이도록 넓은 곡선형 그루브 디자인을 반영한 아쿠아플룸™(Aqua-Flume™) 기술, 젖은 노면 접지력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액티브 사이프(Active Sipe) 기술,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도 접지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올시즌 컴파운드, 접지면적 유지와 긴 수명 및 뛰어난 정숙성을 뒷받침하는 컴퓨터 옵티마이즈드 풋프린트(Computer Optimized Footprint), 코너링 때 사이드월을 안정화해 안정적 코너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뒷받침하는 차세대 g-웨지 사이드월 스테빌라이저™(Next Generation g-Wedge Sidewall Stabilizer™) 기술 등이 적용되었다는 것이 미쉐린코리아의 주장이다. 아울러 홈을 깊이 파 일반 타이어보다 장거리 또는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마모한계에 이를 때까지 일관된 성능을 유지한다고 한다.

국내에는 16인치부터 19인치까지 모두 13개 규격 제품이 먼저 출시되고, 앞으로 다른 규격 제품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