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모터스는 2021년 12월 14일(우리나라 시간)에 벤틀리의 코치빌더이자 개인화 서비스를 전담하는 뮬리너에서 제작한 컨티넨탈 GT의 뮬리너 블랙라인 모델을 공개하고, 벤틀리 코리아를 통해 우리나라 소비자의 주문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벤틀리 블랙라인 라인업은 외부 크롬 장식을 검정색으로 대체하는 등 개인적 취향을 중시하는 소비자에 초점을 맞춘 모델입니다. 아울러 블랙라인 모델에 어울리도록 마련한 뮬리너의 개인화 선택 사항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벤틀리는 컨티넨탈 GT 뮬리너 블랙라인 모델이 크롬 장식 대신 검정색 장식의 수요가 높은 것을 고려해 만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벤틀리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 컨티넨탈 GT 모델 군 주문의 38%가 해당 옵션으로 출고되고 있다고 합니다.
컨티넨탈 GT 뮬리너 블랙라인 버전은 벤틀리의 윙 배지를 뺀 나머지 외부 크롬 장식을 모두 검정색 장식으로 대체한 것이 특징입니다. 기본 휠은 크롬 링으로 처리한 고정 휠 배지를 단 22인치 검정색이고, 사이드 미러 위쪽 커버도 벨루가 블랙(Beluga Black) 색으로 마감처리했습니다. 뮬리너 모델의 상징인 매트릭스 윙 모양 송풍구, 범퍼 하단 그릴도 검정색을 적용했습니다.

실내는 자유롭게 색을 조합하거나 뮬리너가 추천하는 8가지 3색 조합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뮬리너 모델의 실내는 ‘다이아몬드 인 다이아몬드’ 퀼팅 패턴이 좌석과 도어, 뒷좌석 쿼터 패널에도 적용됩니다.
국내 판매 모델은 일반 컨티넨탈 GT와 마찬가지로 550마력 V8 4.0L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을 얹습니다. 일반 컨티넨탈 GT에 한국형 패키지가 추가된 모델의 기본값은 3억 2,900만 원이므로, 뮬리너 선택 사항 추가 범위에 따라 실제 구매가는 더 오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