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스톤의 국내법인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이하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2023년 8월 23일에 파이어스톤 타이어 신제품 3종을 우리나라에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판매를 시작하는 파이어스톤 타이어 제품은 데스티네이션 LE3(Destination LE3), 웨더그립(Weathergrip), F01 퓨얼파이터(F01 Fuel Fighter)입니다.

데스티네이션 LE3는 SUV, 크로스오버를 위한 전천후 사계절 타이어로, 마모 수명이 7만 킬로미터 이상으로 길고 내구성과 타이어의 모든 성능이 오랫동안 일정하게 유지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웨더그립은 패밀리 세단, 쿠페, 크로스오버 등에 어울리는 투어링 타이어입니다. 일상에서의 안락함과 긴 타이어 마모수명을 기본으로 젖은 노면에서의 뛰어난 접지력, 가벼운 눈길 주행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라는 것이 브리지스톤의 설명입니다. 웨더그립은 3PMS 쓰리-픽 마운틴 스노우 플레이크(3-peak Mountain Snowflake) 인증을 획득한 올웨더(전천후) 타이어로 도시의 일상 주행에서 겨울을 비롯해 사계절의 다양한 기후환경과 도로조건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바탕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보장한다고 합니다.

F01 퓨얼파이터는 연료 소비효율에 초점을 맞추는 한편 첨단 컴파운드 소재를 사용해 타이어의 제동력을 확보했다. 제동력을 강화하기 위해 슈퍼 하이드로 플로우 그루브(super hydro flow groves) 기술을 적용했고, 다변형 숄더 디자인(variation shoulder design)과 깊은 그루브 설계로 불규칙한 마모를 최소화해 수명을 늘렸다는 것이 브리지스톤의 설명입니다. 또한, 균형 잡힌 핸들링과 강화된 코너링 성능으로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3D 앵글 블록 설계로 젖은 노면에서 제동력을 강화하고 수막현상의 발생을 줄였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한 파이어스톤 타이어 3종은 오프라인 매장 전용 판매 제품으로, 전국 브리지스톤 타이어 오프라인 소매 매장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