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소식] 차봇모터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공식 계약 시작


[2024년 2월 8일] 차봇모터스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공식 계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영국의 신생 자동차 업체인 이네오스 오토모티브의 첫 시판 모델인 그레나디어는 랜드로버 클래식 디펜더의 스타일과 BMW 엔진 및 ZF 변속기 등 독일 엔지니어링을 결합한 4×4 오프로더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차봇모터스에 의해 2023년 3월에 아시아 최초로 공개되고 7월부터 사전예약 신청을 받기 시작한 바 있죠.

국내에는 사전예약을 시작하며 예고한 대로 5인승 가솔린 엔진 모델부터 판매되기 시작하는데요. 이번 공식 계약 시작과 더불어 판매 트림과 트림별 값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판매 트림은 유틸리티 왜건,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 필드마스터 에디션으로 나누어집니다.

기본 모델 격인 유틸리티 왜건(Utility Wagon)은 단순한 꾸밈새와 구성을 갖춘 모델로, 기본값은 1억 990만 원입니다.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Trialmaster Edition)의 이름은 의류 브랜드 벨스타프(Belstaff)가 1948년에 첫선을 보인 재킷 제품명에서 유래했습니다. 본격적인 오프로드 주행을 고려해 레이즈드 에어 인테이크(공기 흡입구), 익스테리어 유틸리티 벨트 및 보조 배터리, 프론트 및 리어 디퍼렌셜 록, BF굿리치(BFGoodrich) 올터레인 T/A KO2 타이어 등이 기본 사항에 포함됩니다. 기본값은 1억 2,990만 원입니다.

필드마스터 에디션(Fieldmaster Edition) 역시 벨스타프 재킷에서 이름을 가져왔는데요. 아웃도어 활동에 초점을 맞춘 고전적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주요 장비로는 풀그레인 가죽 시트,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카펫 플로어 매트 등이 있고, 1열 좌석 천장에 개폐 및 탈착이 가능한 사파리 윈도우가 기본 장착됩니다. 기본값은 트라이얼마스터 에디션과 같은 1억 2,990만 원입니다.

필드마스터 에디션에 오프로드 패키지인 러프 팩(Rough pack, 앞뒤 디퍼렌셜 록 기능 및 BF굿리치 올터레인 T/A KO2 타이어 포함)을 추가한 모델도 판매하는데요. 기본값은 1억 3,490만 원입니다.

공식 계약은 차봇모터스 공식 웹사이트(링크: https://chabotmotors.com/ineos-grenadier/)에서 회원가입을 마치고 구매 페이지에서 구체적인 트림, 색상, 옵션, 액세서리를 선택한 후, 계약금(500만 원)을 결제하는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출고 시점은 아직 확실하지 않네요.

차봇모터스에 따르면, 계약금은 본계약 체결 이후 주문 차량 생산 시작 전까지 환불받을 수 있고, 계약 시 도움이 필요하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대표 전화번호(1551-8943)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고 합니다.


[ * 제이슨류닷넷 콘텐츠에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는 제이슨류닷넷 운영주체의 이해관계와 상관없이 참고용으로만 제공됩니다. 제이슨류닷넷은 링크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웹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광고, 제품, 서비스, 정보 등을 추천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제이슨류닷넷 방문자가 링크를 클릭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한 뒤에 이루어지는 활동과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