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차] 혼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 – 실내외 세부 요소 검은색 치장하고 빨간색 강조 요소 더해 꾸며


혼다코리아가 8인승 대형 SUV 파일럿을 특별하게 꾸민 파일럿 블랙 에디션을 2024년 9월 4일에 공식 출시했습니다.

파일럿 블랙 에디션은 2023년 8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한 4세대 파일럿을 바탕으로, 실내외 세부 요소를 검은색으로 치장하고 빨간색 강조 요소를 더해 꾸민 것이 특징입니다.

외부는 앞부분 블랙 그릴 바에 블랙 에디션 전용 엠블럼을 달았고, 앞뒤 범퍼 아래를 검은색으로 칠했습니다. 또한, 도어 아래쪽 가니시, 도어 미러 및 몰딩 등 크롬 및 일반 모델에서 알루미늄 색 장식이 들어가는 부분을 대부분 검은색으로 칠했습니다. 차체 뒤쪽에 붙는 엠블럼도 마찬가지고요.

내부는 스티어링 휠 가니쉬, 헤드레스트를 검은색으로 통일했고, 1열 헤드레스트 및 1열 플로어 매트에 블랙 에디션 로고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블랙 컬러 시트에는 레드 액센트와 스티치를 적용하는 한편, 실내 전반에 레드 컬러 앰비언트 라이트가 검은색 내장재와 강렬한 대비를 보여줍니다.

동력계와 구동계, 기타 장비 구성은 일반 모델인 엘리트(ELITE) 트림과 같아서, 289마력 V6 3.5L 가솔린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 AWD 시스템과 더불어 업그레이드된 혼다 센싱(Honda SENSING) ADAS 패키지, 혼다 고유의 안전 차체 기술 ACE 바디 등을 갖췄습니다.

기본값은 일반 모델인 파일럿 엘리트보다 100만 원 비싼 7,090만 원이고, 차체색은 블랙과 화이트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