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가 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Wrangler Snow Edition)을 한정 판매합니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흰색 랭글러 사하라 하드탑 모델을 바탕으로, 세븐슬롯 그릴 링, 사이드 미러 캡, 휠, 앞뒤 범퍼 등을 모두 흰색으로 칠해 깔끔한 분위기를 내면서 브레이크 캘리퍼, 앞뒤 범퍼의 후크(견인 고리)를 빨간색으로 칠해 시선을 끌도록 꾸몄습니다. 아울러 스노우 에디션 전용 배지를 달고 모파(MOPAR®) 순정 액세서리인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과 크롬 주유캡을 기본으로 달아 해 일반 모델과 차별화했습니다.
주행 관련 하드웨어는 일반 랭글러 사하라 하드탑과 같습니다.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40.8kg・m의 동력 성능을 내는 2.0L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저속 기어비 2.72:1인 트랜스퍼 케이스를 단 셀렉트랙(Selec-Trac®) 네 바퀴 굴림 시스템, 오프로드 주행 때 4-LO(4륜 저속) 모드에서 시속 1~8km의 속도를 유지하며 달릴 수 있는 셀렉스피드 컨트롤(Selec-Speed Control) 기능이 기본 사항에 포함됩니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우리나라에 18대 한정 판매되고, 기본값은 8,490만 원입니다. 일반 랭글러 사하라 하드탑 모델보다는 600만 원 더 비싸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