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가 6세대 혼다 CR-V를 부분변경한 2026년형 뉴 CR-V 하이브리드의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3년여 만에 부분변경된 뉴 CR-V 하이브리드는 동력계 및 구동계 등은 큰 변화가 없고, 안전 사항 강화, 내부 마감 업그레이드, 실내 기능 개선 등으로 실용성 중심으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겉모습은 전반은 기존 디자인을 유지했고, 차체색은 크리스탈 블랙 펄, 플래티넘 화이트 펄, 메테로이드 그레이 메탈릭, 어반 그레이 펄, 캐니언 리버 블루 메탈릭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내는 라이트 그레이+블랙 투톤 시트와 오렌지 스티치가 새롭게 들어가 전보다 세련된 분위기를 냈고, 새로 토너 커버가 추가되어 트렁크에 실은 짐이 노출되는 것을 막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사이드 미러 열선과 2열 좌석 열선과 같은 편의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동력계 및 구동계 구성은 전과 같습니다. 혼다의 4세대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앳킨슨 사이클 방식 2.0L 가솔린 엔진과 E-CVT 조합으로, 최고출력 184마력을 내는 전기 모터와 최고출력 147마력을 내는 엔진이 주행 조건과 필요에 따라 효율과 성능을 알맞게 조절해 작동합니다.
주요 주행 보조 및 안전 기능으로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 패키지인 혼다 센싱에 후측방 경보(BSI)와 크로스 트래픽 모니터(CTM)가 추가되었습니다.
2026년형 뉴 CR-V 하이브리드는 구동계 구성에 따라 2WD(앞바퀴 굴림)와 4WD(네 바퀴 굴림) 두 가지로 판매되고,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 기본값은 2WD가 5,280만 원, 4WD가 5,580만 원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