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4WD

지난 3월 31일, 신형 제네시스 G80 시승 행사에 참석해 가솔린 3.5 터보 4WD 모델을 시승했습니다.

현대 제네시스(BH)부터 시작해 현대 고유의 뒷바퀴굴림 플랫폼을 쓴 모델 중 처음으로 3세대에 접어든 것이 G80입니다. 브랜드의 뿌리가 된 모델인 만큼 기술적 숙성도나 다양한 기능은 물론이고 편의장비와 꾸밈새에 이르기까지 고루 신경쓴 흔적이 역력합니다.

브랜드 첫 SUV인 GV80이 조금 먼저 나온 탓에 상대적으로 주목을 조금 덜 받기도 했고 신선함도 크지 않지만, 승차감과 핸들링, 주행특성 등 전반적인 완성도는 GV80보다 뛰어난 느낌입니다. 3.5T 엔진 모델은 일상에서 몰기에 충분한 성능을 내는데, 그럼에도 전체적으로는 부드럽고 편안한 방향으로 조율되어 있습니다. 바탕이 좋게 느껴지는 만큼 고성능 모델에 대한 기대도 큽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