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 7 크로스백 그랜드 시크 상품성 개선 모델

한불모터스는 공식 수입하는 DS 오토모빌의 최상위 모델인 DS 7 크로스백의 일부 트림 상품성을 개선해 판매하기 시작한다고 밝혔다.

DS 7 크로스백은 지난해 1월에 DS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며 처음부터 판매되기 시작했다. 판매 트림은 소 시크(So Chic)와 그랜드 시크(Grand Chic)가 있고, 그랜드 시크는 나이트 비전(Night Vision)과 LTE 내비게이션이 포함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으로 나뉘어 팔리고 있었다. 나이트 비전은 적외선 카메라를 이용해 전방 도로 상황을 파악하고, 풀 LCD 계기판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거나 화면 표시 및 경고음으로 경고한다. 이는 동급 다른 모델에서는 보기 드문 주행 보조 안전 기능이다.

이번 상품성 개선은 그랜드 시크 트림에 해당하는 것으로, 이전까지 18인치였던 기본 휠 크기를 19인치로 키우고 20인치 휠(50만 원)을 선택사항에 추가했다. 또한, 기본 편의사항에 1열 좌석 통풍 및 마사지 기능을 추가했다. LTE 내비게이션과 함께 200만 원의 선택사항 패키지에 포함되었던 나이트 비전은 150만 원 상당의 개별 선택사항으로 바뀌었다.

값은 소폭 올랐다. 2019년 출시 당시 그랜드 시크 기본 트림 값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고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적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5,690만 원이었지만, 이번 상품성 개선 모델은 부가가치세와 개별소비세 인하분을 모두 적용한 상태에서 기본값이 5,697만 원이다. 선택사항인 20인치 휠과 나이트 비전을 모두 추가하면 5,897만 원이 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