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R 1250 GS 시리즈

BMW 뉴 R 1250 GS 어드벤처(왼쪽) / 뉴 R 1250 GS

BMW 모토라드가 2021년 1월 18일에 뉴 R 1250 GS 시리즈를 출시했다. R 1250 GS는 BMW 모토라드의 GS 모델을 대표하는 모델로, GS 모델의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2020년에 처음 공개된 바 있다.

이번에 국내 판매를 시작한 모델은 뉴 R 1250 GS와 오프로드 주행을 고려해 변화를 준 뉴 R 1250 GS 어드벤처(Adventure) 두 가지고, 각 모델의 GS 40주년 기념 기념 모델도 함께 판매된다.

엔진은 이전과 같은 공랭식 수평대향 2기통 1,254cc 가솔린으로, 유로 5 배출가스 기준을 충족하며 최고출력은 136마력이다. 흡기 밸브에는 가변 밸브 타이밍 및 리프트 기능인 BMW 시프트캠(BMW ShiftCam) 기술이 적용되어, 전 회전영역에 걸쳐 부드럽고 조용하게 작동하며 효율과 배출가스 특성이 뛰어나다는 것이 BMW 모토라드의 주장이다.

주행 안정성 제어 시스템인 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DTC)은 모든 모델에 기본이고, ‘에코(Eco)’ 주행 모드와 새로운 버전의 BMW 인테그럴 ABS 프로(BMW Integral ABS Pro)도 기본 사항에 새로 추가되었다. 그밖에 풀 LED 헤드라이트와 어댑티브 헤드라이트, 6.5인치 풀 컬러 디지털 계기판 등이 설치되고, 편의 사항으로는 12V 전원 소켓, USB-A 포트가 기본으로 달린다.

차체색 주제는 라이트 화이트(Light White)와 아이스 그레이(Ice Grey)가 기본이고, 스타일 트리플 블랙(Style Triple Black)과 스타일 랠리(Style Rally)를 선택할 수 있다.

기본값은 뉴 R 1250 GS가 3,230만 원, 뉴 R 1250 GS 어드벤처가 3,470만 원이고, 전용 블랙 스톰 메탈릭(Black Storm Metallic) 색 주제와 탠덤 시트 키트, 블랙 크로스 스포크 휠이 적용된 GS 40주년 기념 모델은 각 모델에 240만 원, 220만 원이 추가된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