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가 2024년 9월 2일부터 지프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Tuscadero Limited Edition)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 세계 6,000대 한정 판매되는 모델로, 분홍색을 연상시키는 깊고 강렬한 크로마틱 마젠타 색으로 차체를 칠한 것이 특징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전통적으로 군 행사에서 쓰이는 예포 스물한 발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모두 스물한 대가 한정 판매됩니다.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의 차체색에 관해, 새벽이나 황혼 시간대에 잘 보이지 않아 특히 사막 환경에서 효과적 위장색으로 쓰인 분홍색(핑크)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라며, 지프의 뿌리인 군 문화를 바탕으로 더 현대화된 핑크를 선보였다고 설명했습니다.
국내에는 뉴 랭글러 루비콘 하드탑 모델을 바탕으로 특별한 차체색을 입혀 판매되고, 추가로 순정 액세서리 3종을 함께 제공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 도어 실 가드(Door Sill Guard), 전 좌석 그랩 핸들, 캐스트 알루미늄(알루미늄 주물) 소재의 주유구 커버로 이루어지고, 한정 모델을 상징하는 넘버링 뱃지도 달려 나옵니다.

동력계 및 구동계, 장비 구성은 뉴 랭글러 루비콘 하드탑 모델과 같습니다. 272마력 2.0L 가솔린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락-트랙(Rock-Trac) HD 풀타임 4WD시스템, 프론트 리어 전자식 디퍼렌셜 잠금장치, 전자식 프론트 스웨이바 분리장치 등이 기본 사항에 포함됩니다.
뉴 랭글러 투스카데로 에디션은 루비콘 하드탑 단일 모델로 판매되고, 230만 원 상당의 액세서리가 함께 제공되지만 기본값은 일반 모델보다 100만 원 비싼 8,190만 원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