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340i 퍼스트 에디션

BMW 코리아가 M340i 퍼스트 에디션을 온라인에서 한정 판매한다. M340i 퍼스트 에디션은 3 시리즈 세단의 고성능 M 퍼포먼스 모델인 M340i를 바탕으로 만든 특별 한정판으로, 340대가 한정 생산되고 그 가운데 국내에 40대가 배정되었다. BMW 코리아는 이 모델을 5월 25일 오후 2시 5분에 BMW 샵 온라인(링크)을 통해 공개하고 판매한다.

M340i 퍼스트 에디션은 M340i에 전용 차체색인 프로즌 다크 그레이가 적용되고, 키드니 그릴과 배기구 장식 등을 검은색으로 마감한 BMW 인디비주얼 섀도우 라인 패키지가 들어간다. 휠은 19인치 더블 스포크 792M 디자인이 적용된다.

실내에는 BMW 인디비주얼 풀 메리노 내장재와 대시보드 가죽 마감, M 전용 안전벨트가 들어간다. 동반석쪽 대시보드 장식에는 일련번호/생산대수 표시가 붙는다.

직렬 6기통 3.0L 387마력 가솔린 터보 엔진 및 8단 자동변속기, M 스포츠 디퍼렌셜, M 스포츠 브레이크 및 M 스포츠 서스펜션을 비롯한 다른 장비 구성은 일반 M340i와 같다.

기본값(개별소비세 인하분 적용 기준)은 8,150만 원이고, BMW 샵 온라인(링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