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코란도 R-Plus 블랙

쌍용자동차가 2021년 6월 2일부터 코란도 R-Plus 블랙 모델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코란도 R-Plus는 2020년 10월에 코란도 라인업에 추가된 특별 트림으로, 주력 트림인 C5의 장비 구성을 기본으로 실내외에 전용 아이템을 넣고 선택 사항이나 윗급 트림 기본 사항 일부를 기본 사항에 추가한 것이다. 처음에는 차체색이 흰색(화이트)과 회색(플래티넘 그레이) 모델이 나왔지만 이번에 검정색 모델이 추가되어 차체색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구성은 먼저 나온 R-Plus 모델과 같다. 외부는 사이드 미러 커버, 앞뒤 범퍼와 뒤 도어 아래쪽 장식을 빨간색으로 강조했고, 지붕 및 주변부와 루프 랙, 스포일러, 뒤 범퍼 아래 스키드 플레이트는 검정색으로 처리했다. 아울러 전용 도어 스팟 램프와 R-Plus 레터링을 추가했다.

내부는 좌석, 스티어링 휠, 센터 암레스트, 바닥 매트에 빨간색 스티치를 넣었다. 또한, 블레이즈 콕핏 패키지(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 인피니티 무드 램프),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후방 카메라, 앞좌석 3단 조절 통풍 기능, 운전석 전동 조절 기능,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풀 LED 헤드램프, 전방 주차보조 경고 시스템 등을 기본 사항에 포함했다.

기본값(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은 다른 R-Plus 모델과 같은 2,715만 원(1.5 가솔린 터보)/2,910만 원(1.6 디젤 터보)이고, 4트로닉 AWD 시스템(181만 원)을 추가할 수 있다. 모든 선택 사항을 추가했을 때의 값은 3,198만 원(1.5 가솔린 터보 AWD)/3,393만 원(1.6 디젤 터보 AWD)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