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차보다 ‘아리아’가 더 좋아진 것 같은데? 2023년형 볼보 S60 B5

부분변경한 2023년형 볼보 S60 B5를 시승했습니다.

부분변경했다고는 하지만 실내외의 달라진 부분은 누가 꼼꼼하게 설명해주지 않으면 알아차리기 어려울 만큼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성능이나 주행특성도 이전과 큰 차이를 느끼기는 어렵습니다.

다만 이번 부분변경으로 볼보코리아가 국내에 판매하는 모든 모델에 T맵 기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시승차에 적용된 최신 버전은 기능 면에서도 조금 더 개선된 점들이 엿보입니다. 비교적 ‘말귀’를 잘 알아듣는 아리아 덕분에 저처럼 말이 어눌한 사람도 그럭저럭 여러 기능을 써먹을 수 있네요.

(*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연 미디어 시승행사에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제공한 시승차를 몰고 촬영한 영상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