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가 2026년형 알파드 하이브리드를 출시했습니다. 2026년형 알파드 하이브리드는 이전까지 이그제큐티브(Executive) 트림만 판매되었던 모델 라인업에 일부 항목을 간소화한 트림인 프리미엄(Premium)이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넓어진 것이 특징입니다.

새로 추가된 알파드 하이브리드 프리미엄은 2열 독립식 캡틴 시트, 나파 가죽 시트, 듀얼 파노라마 루프, JBL 프리미엄 오디오 등 핵심 편의사항은 유지하면서 일부 항목을 빼거나 조정해 값을 낮췄는데요.
2열 독립식 캡틴 시트는 이그제큐티브 트림에 들어가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트의 암레스트 수납형 회전식 폴딩 테이블 대신 시트 사이드 고정형 사이드 테이블을 적용했습니다.
암레스트에 설치된 시트 포지션 및 슬라이드 기능 조절용 버튼과 좌우 개별 설치된 터치 타입 컨트롤러, 전동 오토만, 지압 기능, 리클라이닝 기능 등 핵심 기능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시트와 같습니다. 조명과 공기조절, 시트 포지션이 연동되어 네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2열 스마트 컴포트 모드도 그대로고요.

이그제큐티브 트림에서 빠지는 항목은 2열 HDMI 포트를 포함한 리어 시트 엔터테인먼트(RSE) 시스템, 디지털 리어 뷰 미러 등이고, 이그제큐티브 트림에서 전동과 수동 조절이 모두 가능했던 2열 롱 슬라이딩 시트에서도 수동 조절 기능이 빠졌습니다.
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 트림별 기본값은 프리미엄이 8,678만 원, 이그제큐티브가 1억 49만 원입니다. 이그제큐티브는 값이 동결되었고, 프리미엄은 이그제큐티브보다 1,371만 원 쌉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