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AWD 액티브 with 자동차 칼럼니스트 이동희

2020년 1월 16일에 있었던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언론시승행사에 참석해, 자동차 칼럼니스트 이동희 씨와 함께 시승하며 시승 느낌을 이야기했습니다.

지난 몇 년 사이에 출시된 쉐보레 차들 가운데 가장 가격설정이 합리적이라는 느낌을 주고, 그에 걸맞은 실내공간과 꾸밈새, 주행감성을 갖추고 있는 차였습니다. 3기통 다운사이징 가솔린 터보 엔진도 차를 끌기에 부족함이 없고, AWD 선택 시 함께 적용되는 9단 자동변속기도 적극적으로 수동변속을 하지 않는다면 무난합니다.

아쉬운 점이 없지는 않지만, 소소한 장점들도 많아서 전반적 상품성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