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쉐보레 스파크

한국지엠이 2021년형 쉐보레 스파크 출시에 앞서, 2020년 6월 5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했다.

2020년형과 달라진 점은 룸램프 전구를 LED로 바꾸고 1열 좌석에만 있었던 안전벨트 착용 경고 시스템을 2열 좌석까지 확대한 것, 차체색에 새롭게 원더랜드 블루(Wonderland Blue), 선셋 오렌지(Sunset Orange)를 추가해 열 가지 색 가운데 하나를 고를 수 있게 한 것, 새로운 특별 모델인 레드픽(RedPick)을 추가한 것이다.

스파크 레드픽 에디션은 페이스리프트 이전 모델에 있었던 그래피티/퍼펙트 블랙 에디션과 비슷한 구성이다. 일반 모델과 다른 점은 앞뒤 보 타이(bow tie) 엠블럼과 그릴 테두리, 사이드 미러에 검은색을 적용하고, 검은색 16인치 전용 휠과 모델명 레터링에 빨간 강조색을 더한 것, 실내는 스티어링 휠의 보 타이 엠블럼을 검은색으로 바꾸고 투톤 바닥 매트를 넣어 차별화했다.

기본값(승용 기준)은 새로 추가된 레드픽을 제외하면 모두 2020년형 모델과 같다. 수동변속기 모델이 982만~1,274만 원, 무단자동변속기(CVT) 모델이 1,156만~1,448만 원이고 CVT가 기본인 스페셜 에디션은 레드픽이 1,483만 원, 마이핏이 1,487만 원이다. 선택사항을 모두 추가했을 때의 값은 1,166만~1,664만 원, 레드픽은 1,678만 원, 마이핏은 1,714만 원이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