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밖 뉴스 브리핑 (2020. 11. 10.)

간밤에 배포된 보도자료와 발표 내용을 중심으로, 나라밖 신차와 신제품 출시 및 동향을 요약해 전해 드립니다.


스텔란티스, 로고 확정해 발표

FCA와 PSA가 합병해 만든 새 자동차 그룹, 스텔란티스(Stellantis)가 로고를 확정해 발표했습니다.

스텔란티스의 설명에 따르면, 로고는 회사의 뿌리가 되는 회사들의 풍요로운 역사적 유산과 그룹을 구성하는 14개 브랜드가 결합해 만드는 강점을 형상화한 것은 물론, 모든 지역에서 일하고 있는 직원들의 다양한 전문적 배경도 상징한다고 합니다.

아울러 ‘별빛으로 밝히다’라는 뜻의 라틴어 ‘스텔로(stello)’에서 비롯된 그룹 이름과 함께 미래 비전 등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포드, 에코스포트에 액티브 트림 추가해 영국에서 판매 개시

유럽 포드(Ford of Europe)가 막내 SUV인 에코스포트에 오프로더 분위기를 강조한 액티브(Active) 트림을 추가해 영국에서 판매를 시작합니다. 포드는 소형차 피에스타와 포커스도 비슷하게 꾸민 액티브 트림을 팔고 있습니다.

액티브 트림은 범퍼 아래쪽과 휠 아치를 검은색 플라스틱으로 치장하고 주요 부분을 검은색으로 치장하는 한편, 지상고를 높이고 하체를 보강하는 등 오프로더 분위기가 나도록 손질한 것입니다. 물론 구동계는 앞바퀴굴림 방식입니다. 기본값은 2만 1,645파운드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