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교방 시즌 2] #17 – 전동화 시대, 다운사이징 엔진의 가치는? (2/2)

자동차 칼럼니스트 이동희, 자동차 평론가 류청희가 함께 자동차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채널, 자동차교육방송 – 자교방의 시즌 2 열일곱 번째 에피소드입니다.

‘전동화 시대, 다운사이징 엔진의 가치는?’ 1편(링크)에서는 다운사이징 엔진에 대한 이야기와 SM6 TCe 260 시승을 했는데요. 2편에서는 SM6에 얹힌 TCe260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이번 편에서는 특별히 TCe 260 개발에 참여한 파워트레인 설계팀 김준영 팀장님과 파워트레인 제어개발팀 계인권 팀장님을 모셨습니다.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TCe260에 숨겨진 다양한 기술들,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 이번 에피소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제작비 및 시승차 협찬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