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공식 수입사 (주)FMK는 2021년 11월 25일에 있었던 2021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르반떼 GT 하이브리드를 공개하고 국내 판매 가격을 발표했습니다. 르반떼 GT 하이브리드는 앞서 출시된 기블리 하이브리드의 파워트레인을 SUV인 르반떼에 맞춰 조율해 얹는 한편,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르반떼 하이브리드에는 직렬 4기통 2.0L 가솔린 터보 엔진에 48V 전기 시스템 기반의 e부스터(eBooster, 보조 전동 터보차저)를 결합한 동력계가 쓰입니다. 이 동력계는 V6 터보 엔진보다 연료 소비량을 줄이면서 반응 특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최고출력은 330마력, 최대토크는 45.9kg・m에 이릅니다.
동력계 성능과 효율, 배출가스 특성 등을 고루 고려해, 엔진 제어 시스템은 보쉬의 신세대 ECU로 교체되었습니다. 새로운 동력계와 함께 48V 배터리 등 무게가 나가는 요소를 차체 뒤쪽으로 옮겨 무게 균형을 맞췄습니다. 시속 100km 정지 가속 시간은 6초, 최고속도는 시속 245km에 입니다.
꾸밈새에도 변화를 줬습니다. 차체 외부에 다는 로고는 원 안에 마세라티의 트라이던트 삼지창을 넣은 것 대신 삼지창만 있는 것으로 바뀌었고, 2021년형 마세라티 모델들과 같은 흐름을 따라 앞 펜더의 사이드 벤트 위와 테일게이트에 GT 배지를 달았습니다.
마세라티 하이브리드 모델의 주제색은 파란색도 실내외에 반영했습니다. 선택 사항으로 르반떼 GT 하이브리드 전용색인 아주로 아스트로(Azzurro Astro)를 마련했고, 기블리 하이브리드에서도 선택할 수 있는 그리지오 에볼루지오네 색도 고를 수 있습니다.
기본값(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 기준)은 1억 1,800만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