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승] 2022년형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 컨트리

[ 2022년 2월 14일에 한국지엠이 연 언론대상 시승행사에 참가해 촬영했습니다 ]

페이스리프트와 더불어 소소한 업그레이드 사항을 담아 돌아온 2022년형 쉐보레 트래버스 하이 컨트리를 시승했습니다.

차급이나 값에 비해 경쟁 모델들보다 열세였던 장비 수준을 높이기 위해 최상위 트림인 하이 컨트리가 추가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고요. 요즘 인기 있는 ADAS 기능 중 하나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도 추가되었습니다. 시승하면서 서스펜션을 손질해 승차감과 핸들링이 개선된 것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만 기타 실내외 디자인 변화나 고급화는 썩 두드러지지 않고요. 동력계와 구동계도 그대롭니다.

근본적으로 트래버스가 안고 있는 경쟁 모델 대비 약점들 몇 가지는 여전하지만, 기존 약점을 극복할 수 있는 변화들은 당연히 긍정적으로 평가할 수 있겠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